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에좋은간식 영양간식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5:55

    >


    >


    영양간식지구 빵은 호두과자가 아닌 프리미엄 수제 베이커리 월넛브레드입니다. Korea가 대표하고 싶은 베이커리가 하나 감정 끝에 만든 상품으로 연말연봉을 추천합니다.소중한 아기 음식이나 어른에게 줄 선물로도 좋습니다.


    >


    상자를 개봉하면 한 상자에 30PCS씩 비닐 포장되어 있습니다.포장도 잘 되어있어서 축하하는 물건을 추천합니다.


    >


    >


    지구 판 유통 기한 은 조 하나부터 7개이다.냉동 보관한 호두 빵은 전자 레인지에 30초만 돌리면 간식으로 죠쯔스프입니다.


    >


    호두과자처럼 보이지만 엄선된 재료로 양식 수제 베이커리 방식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지구 빵의 종류는 2개에 초콜릿 맛, 버터 맛(오리지널)이 있습니다.


    >


    지구 판초코맛


    초코는 버터 맛보다 달콤하지만 달지 않고 간단한 간식으로 붓다음을 내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


    지구빵 버터맛 호두모양 월넛브레드빵~ 지구빵 안이 궁금해서 반으로 잘라봤어요.초코맛은 초코색 버터맛은 노랗습니다.버터 맛은 일반 호두 과자와 같은 맛이지만, 팥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합니다.


    >


    몸에 좋은 간식으로 영양간식! 간편간식! 어린이 영양간식으로 드리기에도 딱 좋습니다. ^^


    >


    호두가 박혀있어서 씹는 식감이 나쁘지 않아요.


    >


    >


    둘 다 먹어 봤더니 탕이 형과 토토 군은 둘 다 초코 맛이 맛있다고 합니다.역시 어린애라서 그런지 단게 맛있었던것 같아요.


    >


    둘다 당신이 잘먹고 더 달라고 해서 몇개 더 먹었습니다(웃음)


    >


    저는 달달한 sound 음식을 좋아하지 않고 호두과자는 안 먹지만 지구빵, 호두빵은 달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해요.특히 저는 버터맛이 초코보다 조금 달아서 자는게 너무 맛있어서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최고입니다. 최근까지 먹어본 호두빵 중에서 최고입니다. 강추 b~월넛 브레드 호두빵은 우유와 함께 먹으면 최고! 포장도 예쁘고, 돌잔치를 추천합니다.^^


    >


    만리단길 플렉십 스토어 '소셜클럽 서울'에서도 지구빵을 만인에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earthbakery한 004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