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참치 남극에서 이마트상륙 캔도 굿즈 될까??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6:42

    아이들이 방학이라 재래시장에 다녀왔어요.반찬, 간식 등 재래시장의 떡볶이 문제, 배가 상당히 문제... 그러다 이마트에 양념을 사러 갔다가 만난 동원 펜스 머그로를 보게 됐습니다.


    >


    SNS에서 출시 소식을 접하고 언제 마트에 진열되는지 궁금했어요.운좋게 발견할 수 있었어요.어제 이마트에 입점하게 된 펜스마그로 출점이라고 해서 동원참치가 진열된 장소에 같이 진열해 둔 겁니다.동원 참치와 펜스 콜라보로 탄생한 남극 참치 패키지도 한정판이라고 합니다.​ 135g 6개가 연결되어 있는 동원 남극 펜스, 참치, 11.480원, 이마트에 가격인데 롯데 마트 홈 플러스에도 펜스 참치가 있는지는 가서 보지 않아서 모른다고 한다.총 15종의 펜스의 모습이 참치 캔에 모습을 담고 있대요 문구와 표정이 그것이 외에 특별 15종 모두~ 끌것 꼭 오도록...​ ​


    >


    내가 본 펜스마그로 모습은 난 동원참치가 이상형


    >


    "힘내" 라는 말보다는 "사랑해" 라고 말하구요.


    >


    동원참치펜은 그 밖에도 펜러브유, 네! 나는 귀엽습니다...어린이 후발자, 그만둬! 등등 문구가 적혀있다면 재미있습니다​


    >


    뒷면은 우리가 잘 알던 동원 참치캔!


    >


    다른 내용보다 펜팔친구들이 힘내라는 내용보다 사랑한다는 글자가 가슴에 와닿았습니다. 잠깐 저희집에 데려오고 싶었지만 저희집 주방 싱크대의 동원참치 생각이 본인이라 구입은 좀 통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내가 임자 ~를 맛있게 먹어줘구입을 하네~~~ 기다리고 ​ 동원 몰에서는 161일부터 펜스 세트를 만난다고 해서 올해 선물 참치 세트에는 펜스 세트가 대거 1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쁘지 않아도 누군가에 펜스 세트에서 명절 선물 주었으면 좋겠다.~~~~​


    >


    >


    아이들 점심은 집에 있는 동원참치가 들어가서 참치김치로~~ 만들었다는... 펜스마그로 사서 맛있게 먹고 굿즈로 활용할까? 상념 중이군요.한정판이라고 하니까... 하지만, 아름답지 않아도 소음을 조이는 중..어느쪽이 중요해? ~~ 맛은 같네.. 그냥 한때... 유행이에요 소견하면 잊혀지기도 하기 때문에 잊으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