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리뷰 - 생각보단 볼 만하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6:29

    [미드] 넷플릭스가 드라마 리뷰 의견보다 재밌다.​


    >


    >


    캐스팅 때문에 정말 말이 많았던 넷플릭스위처. 게와는 오타쿠와 괴리감있는 캐스팅이라 처음 봤을 때는 진짜였고, 거부감을 느껴서 적응이 안됐다.4회까지는 의리로 탐욕스럽게 봤는데 보면 묘하게 빠져들고 있는 매력이.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소견보다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


    하나단 헨리카빌이 게롤트의 연기를 정스토리 좋게 해주었습니다.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조사를 많이 해 온 것처럼 보입니다.게롤트의 목 sound 이외는 시체입니다만, 게임 목 sound와 정스토리가 비슷해서 놀랐습니다. 이 배우는 원래 이런 목구멍의 Sound 톤이 아닌데 노력을 많이 했나봐요.기대와는 달리 애니퍼도 연기를 꽤 잘했어요. 배우 자체가 순수하고 소녀같고 포스가 약하지만요.게임과는 다른 작품으로, 소견해보면 보통 미드필이었습니다.


    >


    위처 드라마에 대한 설명이 불친절하고 가끔 거동이 안 되기 때문에 위처에 대한 배경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면 스토리를 한꺼번에 이해하기가 다소 어려울 것 같다.이에니화ー, 게롤토, 시리의 시점에서 저마다 스토리를 따로 진행되는데, 이 3명의 때때로 큰 것이 다릅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타입이 맞는 구조입니다. 갈기갈기 찢어졌다 퍼즐을 아래 죄인 2개 모두 괄까 아래 죄인의 큰 퍼즐을 완성하도록 초반 노 젬 구간을 참아 보면 스토리가 점점 이해하고 재미 있게 됩니다.위치에 시즌 하나를 관통하는 주제가 운명이고, 서로 다른 삶을 살던 주인공들이 운명에 따라 얽히고 하인으로 이어지게 됩니다.그걸 잘 표현했어요.개인적으로 그런 스토리 진행을 나쁘지 않다고 해서 감정에 들어갔어요.관련이 없어 다른 문제 같지만 조금씩 이어에서 하과인으로 이어지는 스토리 라인.8화는 너무 짧다... 시즌 2이 기다려지는군요.


    >


    첫 번째를 꼽으라면 역시 캐스팅이죠. 배우들의 연기력은 괜찮은데 비교가 되면서 아쉬운 건 어쩔 수 없어요.사람들은 익숙하지 않은 것에 거부감을 느끼는 법입니다.캐릭터 이미지와 함께 인종까지 바뀌면서 점점 더 괴리감이 컸습니다. 전설의 고향에 백인들이 본인이 와서 한복을 입고 연기하는 느낌이랄까. 오히려 원작을 모르고 보니 더 재미있었나 봐요.


    >


    제2에 " 헛된 괴물 분장". 위 조 제작비가 966억이라고 들었는데 그 돈을 다 어디에 썼는지... 크리챠도르 퀄리티가 자꾸만 닥터후가 떠올라 웃었어요. 누가 봐도 사람이 탈을 쓰고 연기해서 본인이라는 싸구려 느낌.그리고 황금용 목음랑의 내용 투수가 너무 인간미 넘쳐서 몰입측 장창. 최소한 에코 효과라도 넣어 둔다. 강추도 아니지만 개망작도 아니다. 원래 세계관이 매력적이어서 본인 이름대로 재미있고 볼만한 가치가 있는데 제 평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