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신작] 댁의 이름은 제작진의 새로운 작품 ‘우리의 계절은’ 감상후기:-D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2:38

    >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집에서 선풍기 틀어놓고, 별 볼일 없는 과일 넷플릭스를 마시고 하다보니, 새로 과인해온 애니메이션이 있어서 갑자기 보게 되었습니다. * '우리의 계절은'입니다.글자 이름은 이구요, 잠자리 떠서 그런지 제목도 비슷한 것 같고.우선 이 이야기, 애니메이션은 3편의 단편 작품이 빨리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넷플릭스가 낸 예고편! 뭐 애니메이션은 일본...그러니까 괜찮지만 한중합작의 에기니 사건점... 한중합작인건 괜찮지만 배경은 다 한국판인데도 예기는 다 일본어였습니다.하하가 보고 있으면...? 요기야 염소즙이었어? 이러고 있었어 ᄏᄏᄏ


    >


    집의 텔레비전을 새 뭉지에 애니메이션 Chound을 보면 쿠오가...75인치와 거짓 없이 매우 큰 텔레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째번째 애니메이션은 '타우이미하는 아침 식사'이었습니다 상시엥, 팬이라는 sound식이 고향의 매체가 되신 분이셨어요.


    >


    개인적으로 일편이 제일 감동적이었고... 꼭 그걸 먹어보고 싶었어..ᄏᄏᄏ


    두 번째는 '작은 패션쇼'인데 자매의 이 이미지 모델인 언니와 옷을 만드는 여동생 예기입니다.근데 사실 큰 감흥이 없어서... 패스...!


    >


    마지막은 상하이의 사랑! 어릴 때부터 동창이었다 3명의 친구들 그 중 강남 성주, 여주 한 사랑이 이야기지만 열리지 못한 채 테이프 속을 찾았지만 서로의 목소리 칼쿰한 이야기...!전체적으로 단편라 긴 여운을 줄 수는 없었지만 한번은 볼 만한 아이 애니입니다.각각 산시에는 미 일본, 드레스( 붉은)테이프라는 소재에 고향을 잇는 매체로서의 역할이 있고 그리워하는 대상이 있다는 점이 3개의 공통적인 부분 같네요!러닝 타입니다도 하나 시 때 하나 0분밖에 안 되니까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이 한번 볼 만한 아이, 애니메이션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