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영 통합 자막 / 영어공부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2:55

    요즘 정말 이야기 세상 네가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옛날에는 영어공부가 너무 어려웠었는데...넷플릭스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걸 최근에 알았어요.넷플릭스에 가입한지도 얼마 전입니다.저는 그냥 다운받아서 보고있었는데 다운받는건 이제 귀찮았어요.해외에서 살고 늦거나···최근사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 1개월 free기간이 끝난 시점에서 내가 발견한 것은.한영자막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고 구간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 완전히 영어공부하기에 딱.그럼 알려드릴께요 . 우선 넷플릭스에 가입하세요 .크롬을 깔아주세요!! (넷플릭스 가입, 크롬 설치는 통과합니다)


    >


    왼쪽 맨 위 앱을 누르세요.​


    >


    그럼 이렇게 앱스토어가 나쁘지 않습니다.클릭해주세요


    >


    검색창에 nflxmultisubs를 입력하세요.​


    >


    그러니까 설치해 주세요.​


    >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누르세요.​


    >


    그러면 추가됩니다.우측 상단에 NNN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이것이 바로 동시 2개의 자막을 보게 하는 앱입니다!!​


    >


    중동쪽은 아랍어가 나오네요...;;)​


    크롬 앱으로 들어가세요.​


    >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를 입력해 주세요.​


    >


    설치합니다.


    >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누르세요.


    >


    대한민국어를 클릭하여 계속을 눌러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었고 어떻게 보는지 자세한 설명이 본인입니다.되었습니다!! ᄒᄒ


    >


    짜잔! LN마크가 생기고 옆에 자막란이 생겼어요.아래도!! 설정 모양을 누르면 이렇게 나쁘지 않아요.​


    >


    ​ 나는 체험판 7쵸쯔을 누르고 보았습니다.기계번역, 인간번역을 볼 수 있습니다.(무료버젼도 좋지만 유료버젼이 저한테는 더 좋을것 같네요.)


    >


    바로 이거예요.직역, 의역이겠죠.ᄒᄒ 정스토리랑 여러가지 기능하네요!! 굉장하네요.


    >


    이 자동 일시중지를 누르시면 한문장만 계속 공부하실수있습니다!!



    >


    >


    사실 저는 제로포어로 해외에 살고 있는데 영어 공부를 좀 해보려구요.제일 중요한 게 재밌으면 볼 수 있는데...저는 미드를 그다지 잘하지는 않아요.T-T 그래서 제가 괜찮은 사극으로 공부할 생각이에요!!정말 기뻐요!


    포스팅은 그만하고 영공으로 갑니다.이번에는 꼭 좀 더 분발해야 할텐데 말이에요.. :) #넷플릭스영어공부 #넷플릭스한영어자막 #넷플릭스통합자막 #넷플릭스 #대한민국드라마영어자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