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90728 BTS | [방탄소년단 트위터] V(뷔) & 사진작가님들 반응 모sound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3:51

    평소 사진을 찍는 것을 나쁘지 않고 예술을 사랑하는 Vante테테가 사진가 3명의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


    테테가 높아진 것을 보면 어느 작가님인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작가들, 트위터 보면 테테 카마 게재한 게시물에 대한 반응이 귀엽고 작가별로 정리해 아 스프니당>_<​ 1.Hannes Becker


    >


    작가님께서 태태의 글에 "THANK YOU!!" +하트 3개의 "을 남기려고 새 계정에 한국어로 "감사!!"를 남기면서 테테 게시물을 리트윗했습니다 ❤ 한국어로 남기고 주는 센스!😆


    >


    그래서... 작가님이 많이 즐거우셨나 봅니다.


    >


    >


    귀여워요 마지막으로 화룡점정! 태형에게 사진을 선물해 주셨어요!


    >


    대단한데..photos for vante라고!!!vante의 별명을 알고 있다니!!월드 와이드 방탄이야 또 이 ❤ ❤ ​ ​ 2.Alex Strohl


    >


    Alex Strohl 작가님은 이모티콘으로 감사드리고 리트윗해주셨습니다!!


    >


    ​ ​ 3.Callum Snape


    >


    ​ 나의 기준 반응이 제1 이쁜 작가 ❤


    >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작가님과 거기에 또 댓글을 남긴 태태!


    >


    📷:캐나다에 오면 곰, 사슴, 바로 일의 눈 손바닥 사슴(3번째 사진), 비버를 보이고 줄께!!박 🐯:대한민국의 풍경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작가님이 오셔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きゃ~ 예쁜 태형이가!! 정말 대한민국을 알리는 1등 공신!!! 자랑스러운 월드와이트 방탄!!


    작가님이 거짓없이 대한민국에 와서 태태랑 사진 찍었으면 좋겠다.그리고 본인의 계정에도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남겨주셨습니다! 또 아미들이 작가님의 작품에 관심을 갖고 좋은 코멘트를 많이 남기자 그곳에도 고마움을 표한 작가님!


    >



    태태덕에 멋진 사진을 보니 좁은 제 시야를 넓히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러면 태태의 '풍경' 링크를 걸면서 마무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쟈-네~~!


    기사도 나왔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