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방학 킬링타이다, 넷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4:48

    기쁩니다 여러분, SKU CAST 9기입니다. 네!여름 방학은 시작되어 있고, 덥고, 게다가 이제 장마까지 시작된다고 하겠지요? 이불 밖이 위험해졌어요! 이런날은 역시 한침대에 누워서 넷플릭스미드를 보면서 하루를 보내면 건강하고 보람있는 하루를 보낼수 잇어요..국가에서 허가한 유 1를 한 마약의 두...music and netflix...이라 준비하고 봤어~!SKU CAST의 방학을 맞은 넷토후릿크스밋도 추천!9개의 미드를 준비하면, 성향의 것을 골라서 시청하세요.그럼 바로 알아보러 가볼까요? 안드레이 코코신~.~1.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Orange is the새 black)


    >


    가장 먼저 추천하는 미국 드라마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입니다.(이하 OITNB)넷플릭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미드 중 1프지앙아죠! 는 뉴욕 연방 여자 교도소에서 복역하게 된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드라마 시리즈에서 파이퍼 공통의 회고록<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여자 교도소에서의 시각(Orange Is the New Black:My Year in a Women's Prison, 2010)>이 원작 이프니다니다!2013년 7월 111시즌 1에서 시작된은 범죄 코미디 드라마로, 현재는 시즌 6까지 방송되었는데요.곧 올 7월 271세로프게시ー증 7이 방영된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방학기간에 속합니다! 요즘부터 순차적으로 정주행하고 있으면 되잖아요?후후 But... 시즌 7에서 막을 내린다고 하네요. 너무 슬프다.(́;ω;`)에서도 그 중 새 시즌도 나쁘진 않아, 여름 방학 동안 정전 주행하기에 딱 좋은 드라마입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70242311 2.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루머(13 reasons why)


    >


    제이 아기 샤워의 베스트 셀러 소설이 원작에서 사회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시리즈'루머의 루머'이 2번째로 추천하는 미드이다. 미드<루머의 유언비어 루머>는 한 여학생이 자살한 이후 자신이 자살을 하루 3가지 이유를 직접 녹소움하고, 당사자들에게 배달하고, 자살의 이유를 알리는 스토리이다. 매화에 관심진진한 스토리를 살짝 들어보는 <루머 소문>! 현재 시즌 2까지 자신이 왔지만 연내에 시즌 3에서 다시 찾아온다고요 개인적으로 시즌 3를 정 이야기 기대하고 있습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0하루 7470 3. 프렌즈(Friends)


    >


    세 번째로 추천하는 미드는 너희 본인도 유명해! 미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 프렌즈다. 90년대 맨해튼 한가운데서 하 나오 봉잉눙뉴ー요ー크의 청춘, 여섯 친구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뒤(뒤)는 시트콤<프렌즈>은 시즌 한 0까지 자신 온 오랜 기간 믹크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시트콤이다. <프렌즈>는 영어 공부를 위해 자주 보는 미드의 누구 본인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한국의 자랑 방탄소년단 RM도 <프렌즈>로 영어공부를 했다고 밝힌 적이 있어요~ 저도 고등학교 때 <프렌즈>로 영어공부를 한 적이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여러분께도강력추천드립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70하나 53404 4. 오-블랙(Orphan black)


    >


    4번째의 추천 드라마'희귀 블랙'의. 세라는 우연히 자신과 당신의 무당 자신도 비슷한 여자 엘리자베스 차일스의 대나무 소리를 목격 칠로, 사망자 신분으로 새 인생을 걷고자 생각하며 일어서려는 이야기를 그 목소리의 미드이다. 그렇게 계속 만병이나 되는 본인과 꼭 닮은 사람들(도플갱어) 사실 오펜블랙은 서로 다른 부모 밑에서 자란 복제인간들의 이야기입니다. 그들이 서로 힘을 모아 인간 복제에 대한 진 챠로울 파헤친다<오펀 블랙>생명 윤리와 인간의 존엄성에 대해서 생각하여 볼 수 있는 심도 있는 미드지 않을 거예요~!https://www.netflix.com/kr/title/70276033 5. 당신의 모든 것(You)


    >


    다섯번째에 추천하는 미드<당신의 모든 것>서점에서 1는 작가 주센 인 한 여자에게 반한 후, 집착과 스타킹을 하면서 1어 그와잉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임. 사랑을 위해서라면 살인도 마다하지 않은 사이코패스의 말 sound를 엿볼 수가 있으며,<당신의 모든 것>역시한 시즌 2에서 다시 찾아온다고 할 것이다. 기존의 시즌 1을 재밌게 보는 것은 기대되는 뉴스군요^^https://www.netflix.com/kr/title/80211991 6. 지정 생존자(Designated survivor)


    >


    SKU CAST가 추천하는 6번째의 넷플릭스가,<지정 생존자>이다. <지정 생존자>는 국회의사당 테러 문제로 백악관 직원이자 주택도시개발부 장관 톰이 하루아침에 미크 대통령의 자리에 올라 대통령의 임무를 수행하는 스토리를 다소 그린 미드입니다. 정치드라마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뿐만 아니라 국내 케이블 채널 tvn에 7월에<60일 지정 생존자>라는 제목으로 원작을 데힝 민국 한화 팬의 드라마를 방송하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판을 보기 전에 원작으로 예습하는 것도 좋은 방법. https://www.netflix.com/kr/title/80하루 3647 7. 굿 플레이스(The good place)


    >


    7번째 추천작<굿 장소>생전에 정직하게 산 사람들만 온다' 좋은 곳'(the good place)에 실수로 떨어진 주인공이 '불행'(the bad place)에 쫓기고 나쁘지 않고 없도록 정체를 숨긴 채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 열리는 소동을 그린 드라마이다. 주인공은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로 망가져 가는 굿플레이스를 보고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달라져야 한다고 결심하고, 윤리학 교수 치디가 그녀를 도옴으로써 그녀가 변이하고, 나쁘지 않게 만들어 가는 이 이야기다. 기린타입니다.미드 중 최고의 '굿 플레이스'! 도덕과 윤리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하는 좋은 드라마이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0113701 8. 기묘한 이 말(Stranger things)


    >


    8번째 추천 미드는 <세상 기묘한 스토리>입니다. < 기묘한 스토리>는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한 미드에 인디 어린 아이 본인 주의 작은 촌락에서 실종된 소년. 이와 함께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가 본인이 탄 인고, 촌락에는 기묘한 현상이 1어, 본인 시작한다. 아들을 찾으려는 어머니와 촌락의 사람들은 방금 정부의 1급 비밀 점검의 실체와 무시무시하고 기이한 현상에 맞서SF호러 미스테리 드라마입니다. 당신이다. 넷플릭스에서 추천하는 미드로 많이 손꼽히는 작품인 만큼 믿고 보실 수 있으시겠죠~? https://www.netflix.com/kr/title/80057281 9. 굿 걸스{Good girls)


    >


    미국의 범죄 코미디 드라마 '굿 걸스'는 평범했지만 지금은 평범한 주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갑자기 큰돈이 필요하게 된 세명은 마트를 털어 그 문재를 계기로 그녀들에게 생긴 잡다한 이야기를 다소 뗀 미드입니다~관심진진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 속에서 부모와 어른으로서 삶, 책임의 무게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 https://www.netflix.com/kr/title/80하나 77342​ ​ 오늘은 방학 특집으로 한번 빠지면 머리 나쁘지 않아서 못 올 매력의 넷플릭스 미드 아홉 작품을 소개하고 드렸는데요! 대략적인 스토리를 봐도 흥미진진하지 않을까요?(゚) 에어컨과 선풍기를 쭉 틀고 침대에 누워서 넷플릭스로 영화를 보면 거기가 파라다이스! 맥주에 나쁘지 않다, 커피처럼 간단한 식사를 준비해 주는 센스도 잊지 마세요! SKU CAST를 추천한 9작품처럼 올해의 더위와 장마에도 충분히 견디세요.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