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숑 눈물 잡기 대장정 3탄; 동물성 단백질 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0:51

    비전 눈물는 대장정 3편.동물성 단백질 알레르기;내추럴 균형 야채;펫밀, 유궁피, 멕시돔가 포스팅요...( 깁니다)


    일년전에 쓰려고...하다가 지금 루루눈물의 원인을 알고나니 말했어요...눈물겨운 그 대장정이 너무 길어서 미뤘는데요.비누방울이나 하얀 강아지의 눈물에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정리겸 글을 남긴다!


    시작 전! 저는... 애견의학 전문의가 아닌 관계로 루루의 사례를 들어 스토리를 쓰겠습니다.참고바랍니다그리고 종래에 루루에 본 다양한 방법도 참고하여 주시면 됩니다!http://blog.naver.com/jsjs하나 3/22050958863하나


    아내 썰매에는 한살이 되기를 기다렸다가 항생제의 투약으로 눈물을 막고 더욱 면역을 붙이기에 돌입했습니다!다 가고 다시 눈물 빵!http://blog.naver.com/jsjs일 3/220573494577


    피부에 털을 누르고 직접 테스트되는 알레르기 검사가 아닌 이상 혈액으로 알레르기 검사 결과는 정확도가 50%밖에 안 된다고 한다.고로 시행한 단 1동물성 단백질 테스트!생 오리들을 물로 삶아 1주일 1간의 급여했을 때(생식한 때는 바로 눈물 나섰습니다)눈물이 더 심하지 않고( 말린 것은 없음)오리는 사실이라고 판단.양질의 오리 사료를 찾아 먹였습니다 http://blog.naver.com/jsjs13/220584802554


    http://blog.naver.com/jsjs13/220616285518욜도욱도 빨강, 내 오리배 사료 먹였지만 빨간 눈물은 여전히...요즘 르 마오 정의 내용 흰색이 잘 말씀했는데 붉은 눈물을 흘렸다 요즘 루루도 누렁이이었습니다. ᅲᅲ 빨간 자신 몇킬로 먹이면 호전되지 않는 오리는 올바른 것이라는 생각이 달랐던 것으로...그냥!조리 방법으로 반응이 다르고, 자신의 타자 신고의 욧도락요(눈물 반응:생식 인생 것>건조)(울음)오리를 테스트한 이유는 돼지를 먹인 때 금방 눈꺼풀이 붓고 심한 샀습니까 쇠고기도 한 눈물이 빵~나도요, 오리, 목뼈(건조)간식을 먹지 못한 때문, 오리, 제1우선 테스트를 마친 뒤에서 지낼 생각이 오쏘 다 나.오리가 맞다고 판단되어 오리에서 멈췄어요.아까 또 시작이다.


    그리고 먹여본 티어스테인...많은 분들이 효과가 있었다고 들었는데...룰루는 효과가 없었죠. (물론 적어서 대단했지만!) 완전 확! 없어졌다고 하기엔...뭔가, 많이 부족해요. 그래...눈물의 원인이 단순한 눈이 아파서 발생했다면 효과가 있었을텐데...룰은 안질적 눈물이 아니었겠죠? 티어스테인으로 대량 구입해서.. 룰루에게는 아직 먹이고 있어요.눈에 좋은 루테인, 유프라시아 등이 들어 있어 일주일에 2~3회 일 g씩 주고 있습니다 알레르기/아토피에 좋다는 높은 유산균"알레르기 소프트"계속 먹여서 좋지만 무엇보다 룰루는 아토피가 있는 큰 개가 아니었어요.비ビュー대견가 붉은 눈물을 흘린다! 원인은??위에 링크된 포스팅(포스팅)을 읽으면 눈물의 원인...이제 아시겠죠?쉽게 이야기하면 눈물이 과도한 타액에 철 성분이 많아져 공기와 만과인면 산화하면서 털 색깔이 붉게 변할 것이다! 붉은 눈물을 흘리는 아이들은 특히 동물성 단백질에 다른 (눈물을 흘리지 않는) 아이들보다 반응을 더 좋게 할 것이라는 겁니다!  동물성(고기)단백질이 먹이가 된다고 스토리서!!최근에 또 눈물지은 룰루 사례를 다시 쓰겠습니다 이웃분들중에 슈카씨와 내용하고 있었는데,,이제 룰루에게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고,,할만큼 했는데 아직 모르니까 큰일이라고 신세한탄이었습니다.↓아직 제 블로그 "눈물"로 검색해 주신다면, 눈물때문에 해봤어...좀 더 다양한 스토리가 와줄 겁니다. 앞으로는.마지막이라며 가수분해사료를 시험해보고 싶다고 결심했다고 스토리를 써보니까 내추럴밸런스 야채가 사료를 먹고 알러지 개선된 경우를 많이 봤다고 한번 시도해보면 어떻겠냐고 하시더라구요. 사료 바꾸는 일 쯤이면 정말 쉬운 일이에요.


    >


    >


    빨갛지 않다, 먹이를 먹고 있을 때 두 눈 아래는 빨갛죠? 털도 요즘보다 노란색이고.2016년 1월 241사진입니다 별 1오전 저녁에 허브 아이 워터에서 눈물 많이 주는 이미 우고 찌르는 털 없는지 체크하고 채용하고 주 힘들던 시절. 스토리가 안되는 규칙은 얼마나 나쁘지 않고 괴로울까요?눈물만이 아니야 쓰고 핥던 시절... ( ́;ω;`)


    >


    >


    이 사진도 20첫 6년 첫 달 24하나 사진 이프니다니다


    야채 사료 지급 직후 눈물로 털이 젖지 않아 털이 푸석푸석해지기 시작했습니다.급여 직후예요!사료를 1개월 2개월 살 수 있지 않으면 모르겠어!!저는 ww의 동의할 수 없습니다 루루는 먹이를 먹고 바로 반응이 나오거든요.눈물이 흐르지 않았습니다.


    >


    >


    >


    >


    이 사진은 2016년 6월 41사진입니다 변색한 마오는 끊어지고, 죄인 가서 새로운 죄인인 마오는 반짝 반짝 하는군요.얼굴 쪽 털도 더 하얗게 보이나요?(엄마 눈만 보이나요?)루루 블로그의 글을 적으로 된 날짜에 메인 사진만 봐도 루루 입술 끝과 눈으로 한화 정 예쁘게 되는 게 느껴진다고 생각합니다)야채 사료를 먹이는 동안 동물성 단백질, 뼈 간식 이렇게 평소 루루가 먹으면 눈물을 흘린 간식(이모)1절 베지에하고 노력했어요 페지타불/웜 지수/히비용라야도그츄/된장 티 스티 츄우 같은 식물성, 가수 분해 간식만 줬어요.이 문장이 지루하고 길거든요?울음 2017년 1월부터 이야기.


    >


    루루는 최근 1개월 전까지 네츄랄바랑스 채소들만 주식으로 먹었습니다.눈물 하나도 없이 잘 유지하고 있었지만 하나 0월경 마을의 개 친구 놀러 가서 얻어 먹은 고기 간식/뼈 간식 한번 먹기 시작하는 한자루 이상을 먹었다고 생각합니다.(우리는 그 쇼핑백을 몇 번 거쳐서 나쁘지 않게 받아주고 그렇게 주지 내용이라고 부탁해도 먹보 달라고 하면 전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몇번이고 몇번이고 반복이되! 역시 붉은눈물이 넘쳐흘렀어요~ 고기금지령! 또 관리! 고기못먹는 우리아이가 불쌍해서 어쩌나 해서 눈물이났을때 저도 이번주에 한번은 고기를 줬어요!어느 정도 알레르기가 극복되면 가끔 한 번 정도 먹는 고기에 눈물은 폭발하지 않습니다.아까 루루의 눈물의 원인을 알았기 때문에 간식 하나 주지 않고 기존 패턴을 유지했습니다.여기까지 읽어봐!! 예를 들면, 시"붉은 눈물"으로 감정중인 견주님의 유류증이 아닌, 안과 질환이 아닌, 귀 질환이 아닌, (실제로, 루루도 지난 여름, 외이도염에 걸렸을 때 잠시 눈물이 났습니다), 유치 빠지고 지쳐서 나쁘지 않은 눈물이 아니라, 생충 감염이 아닌데 도저히 원인을 알 수 없다는 분! 고기 간식/고기 먹이 제거해 보세요~ 이렇게 붉은 눈물이 나오는 것이 동물성 단백질에 의한 의식이 알레르기입니다.


    >


    룰이 한해 내추럴 밸런스 야채를 먹는 소음으로 괴로웠던 것은...이 단백질이 콩으로 만든 단백질이라 소화가 빠르다는 점...육류를 먹었을 때보다 포만감이 떨어진다는 것이었습니다.먹이도 안 먹는 내가 이걸... 어떻게 판단했는지... 룰루가 위액을 그렇게 토하더라고요제가 올린 포스팅중에 위액구토/강아지위염 이런 글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야채만으로 오전밥을 먹고 저녁을 먹을 때까지 공백이 길지 않을까 하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보완 비결에 고심해 동물성 단백질이 아닌 단백질원이 뭐가 있는지 견해한다.또 연어 시험에 들어갔어요.(사진은 없습니다.)~) 생연어의 큐브를 1주일 정도 먹였지만.눈물 반응이 없었어요.그래서 양질의 연어로만 구성된 사료를 찾았습니다.피시 포독 연어 어덜트


    >


    >


    정말 계분처럼 생겼네요.후후후.


    >


    성분도 간단하죠.


    >


    정확히 2월 3개 저녁부터 급여급 요랴은은 야채 사료 4:연어 사료 1금 하나까지 한 월의 테스트 결과 스토리보다 줍니다


    >


    >


    >


    친구네- 좋은 저택을 먹고 주르르 흘렀다. 눈물도 많이 나왔고 아직 한번도 위액을 토하지 않았습니다!(예전에는 한달에 4~5번은 토했어요)


    >


    그리고 룰루가 최근 먹고 있는 영양제도 효과가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 중 소개하고 싶유궁피 가루/멕시돔/펫밀 지난해 10월부터 1주 1에 2~3회 위염 비록 면역력 증진을 위하여 꾸준히 먹고 있는 유궁피 가루 http://blog.naver.com/jsjs13/220837035645


    이미 한살, 매일 먹는 멕시돔 http://blog.naver.com/jsjs하나 3/2205940하나 0236


    피부에는 확실히 좋은 것 같습니다. 룰은 원래 털량이 많아서 더욱 다량해진 모량이 맥시담의 부작용이라고 했지만, 모량/피부/알레르기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가장 최근에 소개할 펫밀!!


    >


    루루는 면역력 때문에 어릴 때부터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을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사실... 먹여도 되는 건지 모르겠고 안 먹여서 불안했어요엄마는 유산균도 먹지 않았는데... 페트밀을 알고 있었지만, 먹이는 유산균이 있어서 잠시 보류했어요.유산균이 떨어져서 지구를 구입했어요.


    >


    >


    이걸 걸어주는 식사를 더 잘 합니다.성분 한번 봐주세요


    >


    첫 젖은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이고, 아토피 아이들에게 먹이는 면역에 효과가 있는 베타글루칸이 보이죠.나머지 비타민들이렇게 락토 바시랐다...유산균도 보이고 가격 대비 좋은 성분이 본인입니다!이렇게 우리 아이들은 물에 타서 분유로 먹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사료에 한 수저씩 뿌리고 주시니까 130g이면 너무 오래 먹습니다~이거 또 2월 31부터 먹이고 한달 정도 된 부드러운 똥이 본인 설사한 것도 한번도 없어요.현재 루루가 먹고 있는 것은 주식:야채 4:연어 1사료+펫밀(매회 1g)+영양제:1주 1에 2~3차례 소량[유궁피 가루+멕시돔+건강한 20]+간식:된장 티 스츄+페지토불+라고 1:사과(위산에 의해서 약 오랜만)+배+딸기+오렌지+귤(계절과 1)의 어머니로 느끼는 곳에서 최근의 것들이 루루에 잘 맞아서 소화 구토 없이 눈물 없이 루루를 보내어 주는 것 같아요 전에도 말했지만 겉모습만 아니라 내용도 잘 해야 합니다.여러분 아시죠?


    >


    >


    갑자기 루루를 못알아들을까봐 걱정이야.너희 무기는 포스팅... 읽어줘서 고마워요!! 루루의 건강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는 엄마가 될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