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제거비법, 고주파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1:06

    >


    안녕하세요! 편도결석 수술 잘하는 강남이비인후과 연세바로이비인후과입니다! 목에 가시가 걸린 것 같은 이물감이 혹시 느낀 적이 있습니까? 목구멍을 조사해보면, 작은 쌀알 정도의 알갱이를 발견하면 편도 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강남 연세에 바로 이비인후과가 알려드리는 편도결석이란?! 편도결석이란 나무 속의 작고 노란 알갱이로 박테리아나 염증세포, 농축된 점액성분 등이 목 안의 작은 도랑에 쌓여 석회화 과정을 거쳐 알갱이처럼 변하는 것을 편도결석이라고 한다.


    >


    편도결석은 구강위생이 불량하거나 비염, 부비강염으로 후비루가 있는 사람의 경우 편도결석이 발발할 확률이 높습니다. 편도결석은 목구멍 속 이물감과 구취의 원인이 되어 공영에 지장을 줄 수 있다.


    >


    심하면 편도주위조직을 누르면서 자랄 수 있으며, 귀통증까지 유발하기 때문에 방치하기보다는 이비인후과 전문의를 찾아 충분한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이비인후과 연세에서 바로 이비인후과 현동우 원장은 신촌세브란스병원 및 한림대병원 교수로 재직하면서 겪은 다양한 수술경험을 바탕으로 편도결석 제거방법을 택하게 됩니다.연세 즉시 이비인후과에서는 편도선이 커졌다고 해서 수술적인 치료를 하기 보다는 환자의 상태를 면밀히 진단하고 합병증이 자신 있는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 편도선 부분을 절제하는 방법으로 편도결석 수술을 시행합니다.


    >


    기타 비법으로는 고주파로 이용한 편도위축술이 있지만, 고주파 편도위축술은 비대해진 편도선에 고주파침을 꽂아 해당 조직을 위축시키는 비법으로 편도선을 절제하는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정상점막이 자기 주위의 혈관부분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통증의 부담도 적습니다.


    >


    또, 편도 결석 수술을 잘한 연세 즉석 이비인후과 현동 우원하장님은 국소 마취 하에 20분 정도의 짧은 수술로 입원 퇴원이 필요 없이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수술을 시행하고 바쁜 현대인이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목의 이물감에서 1상 생활이 불편했나요? 그렇다면 편도 결석 수술을 잘하는 연세 바로 이비인후과에 가보세요! 풍부한 수술경험을 가진 의료진과 우수한 장비로 편도결석 제거를 도와드립니다!


    >


    편도결석 제거방법, 고주파 수술제거비용이 궁금하시면 비밀댓글이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답변해 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