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달공짜/넷플릭스가입/넷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42

    최초의 성장과 좋은 영향력을 가진 최초의 성장 조사소는 좋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오가의 매일 영어공부에도 도움이 되는 넷플릭스 가입절차와 넷플릭스 요금제를 살펴보고 영어공부에도 좋은 미드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저는 뭐를 안좋게 하면 엄청 빠지는 개인취향이라서... 사실 넷플릭스도... 중독되거나 가입도 안했어요.집안일을 시작할 때 자주 공부해야 하는 강의, 관심분야 강의, 나쁘지 않은 작가님 강의를 들으면서 하는데.다보니 저도 영어노출시간이 별로 없어서;; 제가 괜찮은 미드를 다운받아서 운전중에 보려고 아니, 들으려고 최근 가입했어요.w 가입절차는 정이 스토리 간단합니다! 저는 걍모바에서 처음으로 moning에 어린이기관에 보내고 집에 갈때 가입완료 ᄒnaver에서 '넷플릭스'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맨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Netflix는 1개월 무료입니다.😆


    >


    즉석요금제가 과도합니다.제1 싼 것은 월 9500원 기본이지만, 대신 SD화질이에요~다음은 달빛과 2000원 기준! HD화질로 동시 두 접속 가능하네요 프리미엄이 달빛과 4500원으로 동시 접속 4명!나는 스탠더드를 선택했다.*


    >


    계정 등록 및 결제 정보를 등록하시면


    >


    가입완료!! 너무 간단하지?...


    >


    넷플릭스 시청하실 기기를 선택하고 프로필을 등록하세요!


    >


    ​ 키즈가 있으면 체크 후 원하는 콘텐츠 3개 선택하세요!


    >


    ​ 나는 프렌즈, 노트북, 닥터 스트레인지(마블 마니아에 용.) 이렇게 3개를 골랐습니다(웃음)


    >


    선택 후 넷플릭스 앱을 설치하세요.~​


    >


    컨텐츠 저장도 하기 때문에, 저는 운전 중에 틀어 둡니다.~운전중에 영상보면 위험해. 그러니까 들어볼께~


    >


    프렌즈 시즌 하나 하나 0까지 다 있어요!!추억의 프렌즈 ♡ 한때 잠 잘 때 제외하고 종 하나 프렌즈 영상을 보면서(식사도 영상을 보며)외출도 삼가고 차근차근 방에서 지낸 적이 있습니다.쿠쿠쿠


    >


    ​ 나는 여기서 우선 2개의 다운 받았습니다~


    >


    그럼, 지금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해요.정말 저는 스릴러, 공포는 무서워서 다 뺐어요.^^;; 범죄, 법정, 과학수사, 병원드라마는 특수한 정세과의 전문용어가 많아 본인이라서... 영어회화 공부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저는 대가족간의 한 가지 상대화가 많아 본인이지만 유쾌하고 재미있는 시트콤을 중심으로 추천합니다.^^​ 가입할 때 선택한 3개를 바탕으로 이번 선택한 드라마가 가입자가 그에은츄은 서울은 개인의 취향과 몇퍼센트가 하나 칠지도 모두 본인에게 와서 그에은츄은아요!​ 나는 프렌즈(Friends)과 모던 패밀리(Modern Family가 모두 게츄이 저격 98프로입니다.​ 모던 패밀리는 ABC에서 2009년부터 방영된 물론 미국의 가족 코미디 시트콤 드라마 시리즈입니다.미국 사회의 실제 대가족들 사이에서 바루 셍후와루할 수 있는 스토리를 평범하지만 각각 다른 3대 가족의 스토리를 에피소드로 했습니다^^대가족간의 회화가 많은 미드라서 회화공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


    ​ 제 취향 저격 97퍼센트는 2007년 시쥬은하을 시작으로 올 시즌 한 2로 막을 내린 미국 장수 시트콤'빅뱅 이론'(The big Bang Theory)입니다.프렌즈보다 더 많은 에피소드와 시즌을 방영하고 장기 흥행한 CBS시트콤요~geek(괴짜, 괴짜인)한 공학과 학생들의 삶을 다룬 이 시토우콤눙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1프지앙아다 함께 평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장수 시트콤에도 불구하고 호불호가 갈리는 시트콤 중 1프지앙아에요~​ 제 취향 저격 92프로 그녀는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2005년~20개 4년 시즌 9까지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제2의 프렌즈로 불릴 만큼 큰 인기이고 많은 사람들이 이 드라마에서 영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 테드가 아이들에게 어떻게 나쁘지 않고 아이들의 어머니를 만나고 나쁘지 않은 됐는지를 들려주고 시작되는 스토리다.테드의 아내는 누구일까? 굉장히 궁금해서 봤는데, 와이프 얼굴은 시즌8이야!!! 아내의 목소리로 공개된다는 사실! 알았어 나쁘지 않아요?후후후.


    >


    제 개인 취향 저격 94%-카시프을!(GOSS IPGIRL)=이야기하고 w결혼해도 잠시 보던 그녀입니다.ㅋㅋㅋ 2007년~20하나 2년 시즌 6에 종영한 이 드라마는 미국의 상류층의 고교생들 이이에키이다.세계 최고의 부호인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Upper Eastside가 배경이다.그리(Glee) 이 작품은 가십걸과 대등한 시기에 본인이 오고 나서 저는 별로 보지 않았습니다.학교 루저들이 하본인으로 똘똘 뭉쳐 합창클럽을 구성하고 전국대회 우승을 위해 도전하는 이 이야기의 하이틴 드라마이다.저는 개인적으로 이 얘기보다 여기 본인이 오는 신인 가악을 좋아했어요^^​


    >


    그럼 한 달 더 무료로 이용해 볼까요? 중독 걱정 있으신 분들은... 한번 생각해 보세요넷플릭스 가입 링크!


    [같이 읽으면 좋은 글][하루 서문 영어]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뭐죠? What's the password to your Wi-Fi? [하루 새문장 영어] 침 삼킬 때 목이 아파요My throat hurts when I swallow.[하루 셈은쟈은 영어]나는 감기에 걸린 것 같아 I'm afraid I caught a cold.[하루 셈은쟈은 영어]생활 영어-My nose is running. 콧물이 나옵니다 ​[#오레브로가ー이야]이나 매 하나 메일 하나 성장하는 뇌 섹뇨브로가ー다+20하나 9 읽은 책의 목록 내의 인생을 바꾼 365가지 사이의 감사된 The Gratitude Diaries, 네이버 블로그 세상 쵸강당삼네 한개 구축 한개 분 만에 완성!! +그람보ー나피스!캬은바 Canva에서 혼자서만 좋은 문장을 만들자!​ ​ 네이티브용오표홍(하나 3)저 때문에 지연은 스토리, 빨리 가.Don't let me keep you. 원어민 영어 표본-우유가 상한 것 같아 I think this milk is going bad. 원어민 영어 표본-직장에 몇 시까지 출근합니까?What time do you get to work?


    댓글

Designed by Tistory.